UPDATED. 2020-05-29 03:25 (금)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제92회 아카데미’서 3개 부문 노미네이트!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제92회 아카데미’서 3개 부문 노미네이트!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1.1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시각효과상‧음악상‧음향편집상 등 총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돼 화제다.

이 영화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종 후보 발표에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시각효과상을 비롯한 음악상, 음향편집상까지 총 3개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이뤘다. 시각효과상에 로저 규옛, 닐 스캔란, 패트릭 투바흐, 도미닉 투오히부터 음악상에 존 윌리엄스, 음향편집상에 매튜 우드, 데이빗 아코드 등이 후보로 지명됐다.

시리즈 사상 역대급 스케일의 비주얼, 듣는 것만으로도 장엄한 ‘스타워즈’의 감성과 분위기를 자극하는 음악까지 갖추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매료시킨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과연 노미네이트에 이어 수상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