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3 13:10 (일)
영화 ‘백두산’ 명대사 스틸 공개
영화 ‘백두산’ 명대사 스틸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1.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백두산>이 명대사 스틸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영화를 보고 나면 잊을 수 없는 명장면과 명대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의 스틸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첫 등장부터 진짜 목적은 숨긴 채 은밀하게 움직이는 속내를 알 수 없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의 스틸은 인간적인 매력부터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이 다가올수록 책임감을 가지고 임무를 수행하려는 모습으로 영화의 여운을 자아낸다.

또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이 빠르게 다가옴을 직감하고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강봉래’ 역 마동석 스틸은 <백두산>을 통해 보여준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아울러 희박한 성공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작전을 계획하고 밀어붙이는 ‘전유경’ 역 전혜진의 스틸은 냉철하면서도 인간미를 겸비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 배수지의 스틸은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강인한 모습으로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