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3 12:50 (일)
[개봉예정] 영화 ‘문신을 한 신부님’
[개봉예정] 영화 ‘문신을 한 신부님’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문신을 한 신부님’ 메인 포스터

영화 <문신을 한 신부님>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후보에 올랐다.

이 영화는 신부를 꿈꾸지만 신부가 될 수 없는 20살 청년 '다니엘'이 소년원에서 훔쳐 온 단 한 벌의 사제복으로 인해 마을 성당의 주임 신부를 대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지난 13일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에 노미네이트되며 <기생충>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른 걸작 <문신을 한 신부님>은 파격적이고 통렬한 스토리로 전 세계 국제영화제 33관왕 휩쓸며 영화계를 놀라게 한 작품이다.

이번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스테인드글라스를 배경으로 두 팔을 벌린 채 환희를 표현하고 있는 주인공 ‘다니엘’의 모습은 그의 신실한 믿음을 보여주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러나 <문신을 한 신부님>이라는 제목과 ‘가장 옳은 거짓을 전하는 자’라는 아이러니한 카피가 ‘다니엘’의 이중성을 그려내며 사제복 밑에 숨겨진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짜릿한" -Cinema Scope, "도발적인" -Eye for Film, "완벽한" - The Times’ 등 영화를 향한 외신들의 격렬한 찬사는 영화의 훌륭한 완성도를 짐작게 한다. 영화 <문신을 한 신부님>은 오는 2월 1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