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5 14:50 (화)
[오늘개봉] 영화 ‘나이트 헌터’
[오늘개봉] 영화 ‘나이트 헌터’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1.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나이트 헌터’ 스페셜 포스터

영화 <나이트 헌터>는 <위쳐>로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헨리 카빌 주연의 범죄 스릴러다.

이 영화는 희대의 연쇄 살인마를 잡은 형사 '마샬'이 사이코패스 용의자의 교묘한 단서에 휘말리며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나이트 헌터>는 <맨 오브 스틸>의 슈퍼맨, <미션 임파서블>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헨리 카빌의 주연작이다. 특히, 헨리 카빌이 국내 관객들에게는 판타지 장르에서 만나는 캐릭터가 더 친숙한 만큼, 범죄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어서 더 관심을 끈다.

범인을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형사 ‘마샬’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은 눈빛과 행동, 짧은 대사로만 극의 중심을 완벽히 이끌어간다.

또 <퍼시잭슨> 시리즈, HBO 드라마 [트루 디텍티브]의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헝거게임> 시리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스탠리 투치, <아이언맨 3>의 벤 킹슬리 등 화려한 캐스팅이 기대감을 더한다.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는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쳐나갈 예리한 시선의 프로파일러 ‘레이첼’ 역을 맡아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나이트 헌터>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