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04:45 (화)
영화 ‘샤인’, ‘나얼’과 콜라보 진행한 ‘바람기억’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영화 ‘샤인’, ‘나얼’과 콜라보 진행한 ‘바람기억’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2.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샤인’ 나얼 콜라보 ‘바람기억’ 뮤직비디오 캡처

영화 <샤인>이 명품 보이스 ‘나얼’과 함께 콜라보로 진행한 ‘바람기억’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이 영화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유망했던 천재 피아니스트 ‘데이빗 헬프갓’의 역동적인 인생을 담아냈다.

가수 ‘나얼’은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메인 보컬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나얼’의 대표적인 명곡 ‘바람기억’은 2012년 첫 솔로 앨범 ‘프린서플 오브 마이 소울(Principle of My Soul)’의 타이틀곡으로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휩쓰는 저력을 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가 ‘바람기억’을 통해 전하는 따스한 위로가 <샤인>과 만나 감동이 더욱 배가돼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사람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을 주제로 하는 ‘바람기억’과 함께 ‘데이빗 헬프갓’의 인생의 순간순간을 담고 있다. ‘바람기억’의 가사는 ‘데이빗’의 인생에 중대한 영향력을 끼쳤던 아버지와의 관계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마음을 울린다.

‘나얼’은 “명작 영화 <샤인>과 ‘바람기억’으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이번 콜라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영화 <샤인>은 오는 27일 재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