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6:15 (화)
영화 ‘작가 미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영화 ‘작가 미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2.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작가 미상>이 초상화 같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영화는 2차 세계대전 전후의 독일, 모든 기준이 흐릿해진 세상에서 아름답고 선명한 진실을 그린 화가, 쿠르트의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순수한 화가 쿠르트, 뮤즈이자 디자이너 엘리, 나치 의사 제반트, 영감을 선사한 이모 엘리자베트가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는 명대사와 함께 담겨 있다.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는 예술로서 진실을 찾는 순수한 화가, 쿠르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비로운 푸른 빛을 띈 포스터에서 쿠르트는 진지한 모습으로 창작에 몰두하고 있어 그가 그리고 있는 그림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포스터에는 쿠르트의 일생의 사랑, 엘리가 사랑과 연민이 담긴 눈으로 어딘가를 보고 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맞서며 쿠르트를 응원하는 엘리는 스스로 만든 의상과 어울리는 붉은 톤의 포스터에 담겨있다.

이어지는 포스터에서 짙은 녹색을 배경으로 골격구조 모형 앞에서 근엄하게 서 있는 중년 남자는 우생학을 신봉하는 나치 의사 제반트이다. 제반트는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는, 인간에 대한 공감도 연민도 느끼지 못하는 이로 쿠르트와 대척점에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마지막 포스터에는 청색과 녹색이 섞인 분위기에 꽃다발을 들고 있는 여학생, 엘리자베트가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쿠르트의 어린 이모, 엘리자베트는 세상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섬세한 성격으로 미술이 배척받던 시대에 쿠르트의 꿈을 키워준다.

영화 <작가 미상>은 오는 2월 20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