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7:40 (화)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예고편 2종 공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예고편 2종 공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20.02.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티저 예고편 2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이번에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 예고편은 주인공 ‘소정’(김소은)과 ‘승재’(성훈) 각각의 캐릭터의 시점을 통해 다른 듯하면서도 같은 설렘의 감정을 확인할 수 있다.

2종의 예고편 중 ‘소정’편은 평범했던 그녀의 일상 속 책 한 권으로 인해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난다는 독특한 설정을 담아내고 있다. “혹시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있을까요?”라는 ‘소정’의 대사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로맨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관객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줄 잇는 낯선 남자들의 ‘고백 세례’에 당황한 ‘소정’의 모습은 그녀가 원하는 진짜 사랑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내고, 설마 했던 츤데레 카페 마스터 ‘승재’의 고백을 받고 수줍어하는 ‘소정’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달콤한 설렘 세포를 자극한다.

두 번째로 공개된 ‘승재’편 티저 예고는 ‘승재’를 남몰래 바라보며 마음을 키워가는 알바생 ‘소정’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는 왠지 모르게 그녀가 자꾸 신경 쓰이는 ‘승재’의 미묘한 감정을 담아내며 관객에게 ‘설렘 주의보’를 높인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