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11:20 (월)
영화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영화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2.1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가 ‘숀’과 친구들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사고뭉치 양떼들과 우주미아 꼬마 외계인의 컴백홈 대작전!을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우선 안아주고 싶은 복슬복슬한 털이 돋보이는 사고뭉치 비글 양 ‘숀’이 양떼목장 최고의 슈퍼스타답게 늠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귀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숀’의 친구 꼬마 외계인 ‘룰라’의 솜사탕 같은 자태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예고편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룰라’의 저세상급 트림 발사 능력이 파워 ‘먹방’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높인다.

또 양떼목장의 관리견 ‘비처’가 우주복을 입고 있는 모습은 시리즈 최초 SF 어드벤처를 선사하는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알고 보면 브레인?’이라는 카피는 신스틸러 ‘비처’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울러 먹보 ‘셜리’부터 쌍둥이 ‘트윈스’, 아기 양 ‘티미’와 ‘티미 엄마’까지 평화로운 목장의 트러블 메이커 ‘양떼들’의 앙증맞은 자태도 함께 공개돼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영화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는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