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7:35 (화)
[개봉확정] 영화 ‘비트코인’
[개봉확정] 영화 ‘비트코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2.1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비트코인’ 메인 포스터

영화 <비트코인>은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존 윅> 제작진의 자금세탁 테크 스릴러다.

이 영화는 자금세탁 감독원 ‘듀란’이 가상화폐 관련 사기 사건을 조사하면서 러시아 마피아 조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비트코인>은 국내를 뒤흔들었던 ‘가상화폐’를 소재로 테크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여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사우스포>‧<더 시그널> 등 웰메이드 작품들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보 냅과 드라마 [길모어 걸스] 시리즈, <씬 시티>의 알렉시스 블레델, <토르> 시리즈의 루크 헴스워스,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헤이트풀8> 등 대작에 참여해온 커트 러셀이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에 틈 없는 스릴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또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존 윅>‧<위플래쉬>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영화에 참여한 타라 피네간과 <어벤져스: 엔드게임>‧<다크 나이트 라이즈>‧<나는 전설이다> 등 할리우드 최정상 제작진이 합심했다.

이번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자금세탁 테크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가상화폐의 비밀이 밝혀진다”라는 카피는 전 세계를 횡단하는 ‘가상화폐’를 둘러싼 사기와 부패가 가득한 암흑 세계를 면밀히 담아낼 것을 기대케 한다. 영화 <비트코인>은 오는 3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