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10:30 (월)
영화 ‘정직한 후보’, 100만 돌파 기념 웃음버튼 미공개 영상 공개!
영화 ‘정직한 후보’, 100만 돌파 기념 웃음버튼 미공개 영상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2.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정직한 후보’ 웃음버튼 미공개 영상 캡처

영화 <정직한 후보>가 100만 돌파 기념 웃음버튼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웃음버튼 미공개 영상은 영화 본편 무삭제 클립으로,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에서 하루아침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병원에 찾아가는 장면이다.

갑자기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주상숙’과 그녀의 병(?)을 고치기 위해 함께 나선 보좌관 ‘박희철’은 혹여나 정체를 들키게 될 것을 우려해 커플인 척 위장하고 신경정신과에 방문한다. 그러나 다급하고 절망적인 두 사람의 마음과는 달리, 세상에서 가장 여유롭고 태평한 의사 ‘전기쁨’씨는 나무늘보같이 느릿한 말투로 “처방약 드릴 테니까 약 잘 챙겨 드시고 잠 푹 주무시고”라며 뻔한 처방을 내린다.

이에 ‘박희철’이 “삼시 세끼 잘 챙겨 먹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라고 반문하자 “네”라고 답하는 의사 때문에 결국 폭발하고만 ‘주상숙’은 ‘진실의 주둥이’를 주체하지 못하고 “못 고친다는 얘기를 더럽게 길게 하네 진짜! 답답해! 말 좀 빨리해!”라며 일갈을 날린다. 정체가 드러나건 말건 화가 풀리지 않아 길길이 날뛰는 ‘주상숙’과 이를 필사적으로 수습하는 ‘박희철’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두 사람이 선사할 코믹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극장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