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06:25 (월)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 기념 앵콜 라이브톡 개최!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 기념 앵콜 라이브톡 개최!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2.2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아트하우스가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를 기념해 앵콜 라이브톡을 개최한다.

21일 CGV아트하우스에 따르면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CGV 아트하우스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100회 특집 작품으로는 ‘이동진의 라이브톡’의 첫 번째 선정작 “홀리 모터스”를 다시 선보이며, 오는 3월 3일 저녁 7시 CGV압구정 본관 1관에서 진행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명동역 씨네 라이브러리,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ART3관),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총 18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CGV아트하우스는 이번 라이브톡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실시간 생중계 극장을 포함해 총 18개 극장에서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동진의 라이브톡’ 1회~99회 모든 선정작을 담은 한정판 굿즈 ‘라이브톡 엽서집’을 증정한다.

또 CGV압구정 1관에서 진행되는 라이브톡 현장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홀리 모터스’ 오리지널 포스터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대한 추억을 가진 팬들을 위해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공모하는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번째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현장에서 사연 소개 후 경품으로 CJ상품권 5만 원권과 라이브톡 배지 2종, 부채, A4클리어 파일 세트를 증정한다.

‘100회 이동진의 라이브톡’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되고,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월 1일까지 CGV아트하우스 공식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CGV아트하우스 최승호 팀장은 “전 세계 최초의 극장 생중계 프로그램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CGV아트하우스가 전국 관객들과 가장 대중적으로 만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100회를 맞이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더 의미 있고 다채로운 영화들이 관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