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16:10 (화)
[개봉예정] 영화 ‘악몽’
[개봉예정] 영화 ‘악몽’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2.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악몽’ 메인 예고편 캡처

영화 <악몽>은 ‘제38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오지호 주연의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다.

이 영화는 영화감독 ‘연우’(오지호)가 자신의 영화를 통해 교통사고로 잃어버린 딸을 다시 살리려는 광기를 그린 미스터리다.

<악몽>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은 배우 오지호가 주연을 맡았다.

장르를 불문하고 맡은 캐릭터마다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매 작품 대표작을 경신한 오지호는 <악몽>에서 딸을 잃은 슬픔을 간직한 채 영화를 완성해야만 하는 영화 감독 ‘연우’로 분해 다정한 딸바보의 모습부터 멈출 수 없는 광기 속으로 빠져드는 감독의 모습까지 섬세한 감정선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다.

또 영화 <들개들>에서 신인 여배우로서 시도하기 힘든 성폭행 피해자 역할을 맡아 데뷔 당시 크게 주목받았던 신예 차지헌이 미스터리한 인물 ‘수’를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악몽을 꾼 듯 잠에서 깨어나는 ‘연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영화감독 ‘연우’는 교통사고로 딸을 잃은 뒤, 고통스러운 나날 속 운명처럼 다가온 신비스러운 여인 ‘수’와의 만남을 이어간다.

이어 영화를 완성해야만 하는 강박과 딸을 향한 그리움으로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헤매던 ‘연우’는 멈출 수 없는 광기 속으로 빠져들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를 예고한다. 영화 <악몽>은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