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5:50 (일)
[개봉확정] 영화 ‘파티마의 기적’
[개봉확정] 영화 ‘파티마의 기적’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3.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파티마의 기적’ 스틸 이미지

영화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포르투갈의 파티마에서 일어난 기적의 순간을 그린 감동 실화 드라마다.

이 영화는 1917년, 세 명의 아이들이 성모 마리아의 발현을 목격한 후 일어난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917년 5월 13일 시작된 ‘파티마의 기적’을 영화화했다.

실제로 파티마는 가톨릭 교회에 의해 성모 마리아의 발현지로 공식 인정된 포르투갈의 한 마을로, 이곳에서 세 명의 목동이 성모 마리아를 목격하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 같은 일들이 시작됐다고 전해진다.

<파티마의 기적>은 영화 <파라다>로 ‘제65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연출력을 입증받은 마르코 폰테코르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그린북>‧<레터스 투 줄리엣>‧<인페르노> 등 탄탄한 작품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에 참여한 제작진의 2020년 가장 감동적인 드라마를 예고한다.

또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어린 그레이스 역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스테파니 길이 기적의 중심에 선 ‘루시아’ 역을 맡았고, 하비 케이틀, 소냐 브라가, 조아큄 드 알메이다, 루시아 모니즈, 조아나 리베이로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 <파티마의 기적>은 오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