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09:40 (월)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브레겐츠 페스티벌’ 프로그램 오페라 ‘리골레토’ 단독 상영!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브레겐츠 페스티벌’ 프로그램 오페라 ‘리골레토’ 단독 상영!
  • 김태규 기자
  • 승인 2020.03.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의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오는 4월 5일~5월 27일 ‘브레겐츠 페스티벌’의 공연 프로그램인 오페라 <리골레토>를 단독 상영한다.

메가박스에 따르면 세계 최초의 호상 오페라 축제 ‘브레겐츠 페스티벌’은 알프스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오스트리아 브레겐츠의 보덴 호수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음악 이벤트다.

특히, 최신 기술과 예술적 상상력을 접목해 만드는 호수 위 플로팅 스테이지는 매회 공개될 때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페라 <리골레토>는 오페라의 거장 ‘주세페 베르디’의 대표적인 걸작 중 하나이며, 16세기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방탕한 귀족 사회를 벌하려다 오히려 자신의 딸을 죽게 만드는 궁중 광대 ‘리골레토’의 비극적인 삶을 그리고 있다.

특히, 서커스를 컨셉으로 한 이번 작품의 연출과 무대 디자인은 독일의 유명 영화감독 ‘필립 슈톨츨’이 맡았다. 그는 세계적인 팝스타 ‘마돈나’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명성을 크게 얻었으며, 영화계로 진출한 이후 <노스페이스>‧<피지션> 등의 작품을 통해 숨이 멎는 듯한 장면들을 창조해내기도 했다.

<리골레토>는 코엑스, 센트럴, 목동, 킨텍스, 분당, 성수, 남춘천 등 전국 메가박스 7개 지점에서 상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