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09:25 (월)
[개봉예정] 영화 ‘썸원 썸웨어’
[개봉예정] 영화 ‘썸원 썸웨어’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4.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썸원 썸웨어’ 스틸 이미지

영화 <썸원 썸웨어>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세드릭 클라파쉬 감독이 선사하는 감성 가득한 이웃집 파리지앵 썸로맨스다.

이 영화는 불과 5m 거리의 ‘썸’세권에 살고 있는 ‘레미’와 ‘멜라니’가 어딘가 있을 사랑을 찾아 나서는 이웃집 파리지앵 썸로맨스다.

새로운 만남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소심한 연애 세포를 가진 남자 ‘레미’는 일과 연애 어느 것 하나 쉽지 않다. 관심 있는 이성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모르고 실수 연발하는 ‘레미’의 모습은 연애 시작을 어려워하는 예비 관객들의 큰 공감을 살 예정이다.

특히, 작년 극장가에 프렌치 로맨스 열풍을 몰고 온 <러브 앳>으로 프랑스 대표 로코 아이콘으로 떠오른 프랑수아 시빌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썸원 썸웨어’ 스틸 이미지

‘레미’의 옆집에 사는 ‘멜라니’는 자신보다 더 사랑했던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고 있다. 용기를 내어 데이팅 어플에서 몇 명을 만나보지만 제대로 된 사람은 나타나지 않는다. 설상가상 회사에서는 큰 프로젝트를 맡겨 부담감이 크다. ‘멜라니’역은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의 아나 지라르도가 맡아 설렘 가득한 연기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또 전작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에서도 함께했던 두 배우 프랑수아 시빌과 아나 지라르도는 이번 영화를 통해 두 번째로 만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 <썸원 썸웨어>는 오는 4월 29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