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1 19:55 (일)
[개봉예정]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개봉예정]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5.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메인 포스터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가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초청작’이며,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노아 슈나프의 첫 영화 주연작이다.

이 영화는 요리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열두살 ‘에이브’가 가족들의 밥상머리 세계대전을 끝내기 위해 마음을 섞는 레시피를 찾는 성장 드라마다.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선댄스 키즈 부문에서 프리미어 상영된 것을 시작으로 ‘제15회 취리히 영화제’, ‘제21회 리우 데 자네이루 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초청 상영되며 극찬을 받았다.

요리로 가족의 마음을 하나로 섞고자 하는 열두살 에이브의 맛있는 성장기는 노아 슈나프의 연기 변신을 통해 매력 있게 다가갔다. 노아 슈나프는 2004년 출생한 캐나다계 미국인 배우로, 2015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작 <스파이 브릿지>로 데뷔, <스누피:더 피너츠 무비>에서 ‘찰리 브라운’ 역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등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갔다.

이어 2016년 넷플릭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윌 바이어스’역으로 23회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드라마 시리즈 부문 우수 앙상블 연기상을 수상, 월드스타로 발돋움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엄마의 가족은 이스라엘계 유대인, 아빠의 가족은 팔레스타인계 무슬림, 정작 부모님은 무신론자인 혼돈 속에서 에이브는 식탁에 평화를 가져다 줄 특별한 레시피를 찾아나선다.

또 ‘맛이 섞이면 마음도 섞일까요?’ 카피는 에이브의 마음을 대변해주며 에이브가 어떤 요리를 완성할지 기대를 모은다.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오는 6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