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1 18:20 (일)
[오늘개봉] 영화 ‘비커밍 제인’
[오늘개봉] 영화 ‘비커밍 제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5.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비커밍 제인’ 스틸 이미지

영화 <비커밍 제인>은 앤 해서웨이와 제임스 맥어보이의 대표 로맨스다.

이 영화는 천재작가 제인 오스틴의 영원한 영감이 되어 준 단 하나의 로맨스를 담았다.

<비커밍 제인>은 세계적인 작가 제인 오스틴의 실제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은 탄탄한 스토리다. 제인 오스틴이 탄생시킨 수많은 소설은 전 세계에서 영화‧드라마로 리메이크되며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13년 만에 앤 해서웨이와 제임스 맥어보이의 로맨틱한 투샷을 다시 볼 수 있다. 앤 해서웨이는 ‘제인 오스틴’ 역을 맡아 한 여성의 꿈과 사랑을 향한 눈부신 여정을 완벽히 연기했다.

<프린세스 다이어리>‧<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레미제라블>‧<인터스텔라>‧<인턴> 등 수많은 작품으로 사랑받은 앤 해서웨이는 이번 작품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천재작가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인’의 영원한 뮤즈이자 단 하나의 로맨스 주인공 ‘톰’역으로는 여심을 울리는 눈빛 연기와 부드러운 목소리의 제임스 맥어보이가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어톤먼트>‧<원티드>‧<엑스맨>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제임스 맥어보이가 연기하는 로맨스 작품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게 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비커밍 제인>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