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1 19:00 (일)
[개봉예정] 영화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
[개봉예정] 영화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5.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 포스터

영화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는 ‘인비저블 게스트’, ‘더 바디’ 등을 잇는 새로운 스페인 스릴러다.

이 영화는 20년 전, 신생아‧5살‧10살‧15살의 부유층 자녀들을 살해한 연쇄 살인마의 출소가 얼마 남지 않은 도시에서 똑같은 패턴의 연쇄 살인이 다시 시작되면서 형사들이 범인을 추적해가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다.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는 2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 살인 사건으로 온 도시가 혼란에 빠진 상황에서 형사들이 범인을 쫓아 새로운 진실을 파헤쳐가는 작품으로, 연쇄 살인 피해자들의 나이가 5살씩 많아지는 패턴과 남녀 한 쌍의 피해자가 나란히 발견된다는 점에서 흥미를 끈다.

또 에덴동산, 아담과 이브 등 범인의 숨겨진 코드를 형사들이 추적해 나가는 과정은 극의 긴장감을 더 한다.

특히,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 세계 13개국에 번역된 밀리언셀러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인비저블 게스트>‧<더 바디> 등 국내 관객에게 이미 인정받은 스페인 스릴러를 제작한 ‘아트레스미디어 시네마’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점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베테랑 형사 ‘우나이’와 부국장 ‘알바’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이들 뒤로 남녀가 손을 맞대고 있는 조각상이 자리 잡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트윈 머더스: 살인 코드>는 오는 5월 28일 국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