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8 12:20 (수)
[오늘개봉] 영화 ‘런 보이 런’
[오늘개봉] 영화 ‘런 보이 런’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5.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런 보이 런>은 장동윤과 서벽준, 권소현 등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영화는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였던 ‘도원’이 부상으로 인해 전학 간 학교에서 어릴 적 단짝 ‘진수’를 만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다.

<런 보이 런>은 <개똥이>‧<못>‧<낯선 자들의 땅> 등 다양한 장‧단편 독립영화에서 조연출과 감독으로 활약해 온 오원재 감독의 신작이다.

<런 보이 런>은 [학교2017]‧[조선로코 – 녹두전], DMZ 배경의 스릴러 OCN [써치]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는 장동윤이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에서 부상과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전학 온 고등학교에서의 사건 등 위기에 내몰린 고등학생 ‘도원’역을 맡아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또 <한낮의 피크닉>으로 영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식샤를 합시다3]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매력을 보여준 서벽준이 ‘도원’의 친구 ‘진수’역을 맡아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스크린에 담아냈다.

아울러 걸그룹 ‘포미닛’ 출신으로 <감쪽 같은 그녀>‧<블랙머니>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며 배우로 완벽 변신한 권소현의 출연으로 청춘의 풋풋함을 높였다. 영화 <런 보이 런>은 오늘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