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2:15 (목)
덴티스테 팬덤이 만든,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덴티스테 팬덤이 만든,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 안지희 기자
  • 승인 2020.06.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BCLI(이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의 각 항목을 7점 척도로 평가 후 이를 합산하여 브랜드의 고객충성도 지수를 산출한다.  덴티스테는 조사 대상 치약 브랜드 중 모든 항목에서 1위에 올랐다.

덴티스테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내음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입 냄새 개선 83%로(플러스 화이트 치약 7일 사용 후, 2016.10 인체적용시험, 엘리드 시험 연구소)밤샘치약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워지며 점차 팬덤을 키워 나아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치약 브랜드가 됐다. 

한편 덴티스테는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라는 부제로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한 20대에 사랑의 감정을 새롭게 일깨워줄 2020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을 진행한다. 따뜻한 감성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서강준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6월 11일 티저를 시작으로 미니무비가 공개된다. 더불어 감성발라더 정승환과 만든 콜라보 음원도 이달 중 발표한다. 아티스트와 콜라보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오랄 케어 브랜드 최초다. 콜라보 음원은 이달 말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미니무비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주신 여러분과 소통을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