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1:40 (목)
알리바애드 브랜드진단 가능한 진단키트 솔루션 개발
알리바애드 브랜드진단 가능한 진단키트 솔루션 개발
  • 안지희 기자
  • 승인 2020.06.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알리바애드에서 올해 디지털마케팅을 스스로 진단하는 브랜드 진단키트를 개발하였다.  

해당 솔루션은 많은 브랜드와 기업들이 온라인 버즈분석이라는 명목하에 반드시 점검 해야하는 기본적인 요소들을 만들고 스스로 진단할 수 있게 만든 디지털마케팅 정밀진단 도구이다. 단계별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디지털마케팅의 요소들을 나누어 기업의 부족한영역을 시각화해서 보여 주고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전략을 세워 나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매출이 상승이 되기 때문에 이러한 진단키트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알리바애드를 통해 광고를 대행하는 광고주들에게 알리바진단키트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맞는 광고 영역, 홍보 바이럴 영역, 구매 플랫폼 영역 등을 상세하게 나누어 마케팅전략을 세우고 미디어믹스를 짜고 있어 광고주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감,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알리바애드는 GAIQ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 제공이 가능하다. GAIQ란 구글 애널리틱스의 활용을 배우고 능력을 인증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현재, 구글은 국내 시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과 모바일 마케팅에 필요한 수많은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고객 행동을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디지털마케팅 전문가가 되려면 마케팅의 기초 지식에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갖춰야 하는데, 현재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능력을 보여주는 가장 명확한 방법은 GAIQ(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능력 인증)이기에 전문 광고대행사를 선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알리바애드 관계자는 차기 모델은 AI를 접목시킨 진단키트를 준비중인걸로 이야기를 하였다. 기존에 브랜드 진단키트보다 다각화와 창의성을 접목시킨 모델이라고 볼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알리바애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