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2:45 (목)
㈜알리바, 토이론(TOILON)과 SNC보드 판매 협약 체결
㈜알리바, 토이론(TOILON)과 SNC보드 판매 협약 체결
  • 안지희 기자
  • 승인 2020.06.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물 건축에 들어가는 신소재 단열재 ‘준불연 SNC보드’가 출시되면서 시공 관계자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단열재 전문 제조 기업 토이론(TOILON)과 SNC보드 판매를 위한 ㈜알리바가 협약을 체결하면서 여전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SNC 보드(우레탄 신소재 준불연단열재)는 주로 아파트나 주택 등 주거공간이나 사무용 건물에 단열재로 활용되는 건축자재다. 기존에 일반 건축물의 단열재로 흔히 쓰이던 단열재들은 불에 약하며 화재 발생시 굉장히 맹독성 가스를 발생시켜 많은 인명피해를 주었지만 알리바의 SNC보드는 기존 우레탄보드와 달리 화재 발생 시 녹거나 불이 잘 붙지 않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3~4년 전부터 건축물에 대한 난연 재료 사용 기준이 강화되면서, 건축물에 들어가는 단열재는 준불연 난연 2급 이상의 제품이 적용되고 있다. 하지만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많은 건축 업자들의 난항을 겪고 있었는데, 토이론(TOILON)과 ㈜알리바가 협약을 체결하면서 공급이 수월해졌다.

더군다나 일반적인 단열재가 아닌 화재에 강한 준불연 SNC보드를 사용함으로써 화재 사건 발생 시 인명피해를 완연히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시공 관계자들이 ㈜알리바를 찾고 있는 추세이다.

㈜알리바의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이 가미된 제품을 수급하여 고객 여러분의 주거와 업무 등 모든 생활 환경에서 더욱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