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0:00 (월)
언택트 디지털마케팅 실무과정 '제로백 코스' 출시
언택트 디지털마케팅 실무과정 '제로백 코스' 출시
  • 안지희 기자
  • 승인 2020.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30일 마케팅 비전공자도 온라인 교육을 통해 스스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디지털마케팅 실무과정이 출시된다. 

 최근 전통매체 광고 시장 규모가 하락하는 반면, 국내 디지털 광고 산업이 무서운 성장세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셀프서비스 방식의 프로그래매틱 광고시스템이 발전함에 따라, 누구든지 광고를 직접 운영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그렇지만 여전히 디지털 광고(온라인 광고)는 전문 대행사에 의뢰해야만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는 인식이 보편적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 교육 기관인 노아노마드는 <디지털마케팅 실무과정(일명 제로백 코스)>를 새롭게 런칭했다. 소상공인,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실무 지식이 없는 누구나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면 디지털 광고매체를 직접 운영이 가능해진다.

 교육 기획에 참여한 노아노마드 소속 라소영 담당자는 "퍼포먼스 마케팅(온라인 광고매체를 통해 한정적인 예산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도출하는 마케팅)의 개념을 적용해, 실무 입장에서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모먼트와 같은 광고매체에서부터 성과 파악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구글애널리틱스, 구글데이터스튜디오, 구글태그매니저 등)을 배울 수 있어,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과정을 초급단계에서 고급단계까지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온라인 과정은 다가오는 7월 30일 정식 출시되어 디지털 광고가 필요한 다양한 사업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노아노마드 교육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업데이트 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유수의 기업과 공공기관에 맞춤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진행한 다수의 사례가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