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2:45 (금)
세계 영화제 16개 부문 수상의 화제작 ‘테스와 보낸 여름’ 8월 개봉 확정
세계 영화제 16개 부문 수상의 화제작 ‘테스와 보낸 여름’ 8월 개봉 확정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6.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케이엔터테인먼트(주)

세상 진지한 4차원 소년 ‘샘’과 저세상 텐션 5차원 소녀 ‘테스’의 아주 특별한 여름휴가를 그린 영화 <테스와 보낸 여름>이 8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테스와 보낸 여름>은 지구의 마지막 공룡처럼 혼자 남겨질 경우를 대비해 ‘외로움 적응 훈련’을 하는 4차원 소년 ‘샘’의 여름 휴가를 따라간다. ‘샘’은 휴가지에서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소녀 ‘테스’를 만나게 되고, 소년의 짧은 휴가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아주 특별한 추억으로 탈바꿈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반짝이는 여름 바다와 그보다 더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소년과 소녀의 눈부신 한때를 담아내, 이들이 펼쳐낼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모험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테스와 보낸 여름>은 2019년 제69회 베를린국제영화제의 제너레이션 K플러스 부문 국제심사위원 특별언급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전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잇따라 초청돼 총 16개 부문 수상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2019년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첫선을 보여, 여름에 꼭 걸맞는 작품이라는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받은 바 있다.

국내 관객들의 염원에 힘입어 정식 개봉을 맞이한 영화 <테스와 보낸 여름>은 8월 극장가 스크린을 아름다운 여름 풍경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