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2:15 (금)
프랑스판 인어 공주 이야기 , ‘파리의 인어’ 7월 23일 개봉일 확정
프랑스판 인어 공주 이야기 , ‘파리의 인어’ 7월 23일 개봉일 확정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6.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빅웨이브시네마
사진=(주)빅웨이브시네마

올 여름, 사랑하면 안될 운명으로 만난 ‘인간’과 ‘인어’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가 7월 23일 개봉일을 확정지었다.

영화 <파리의 인어>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만난 심장이 없다고 믿는 남자 ‘가스파르’와 심장을 빼앗는 세상의 마지막 인어 ‘룰라’, 세상에서 가장 동화 같은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어린 시절 읽었던 동화책 ‘인어 공주’, 그리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 공주>로 처음 눈 앞에 펼쳐졌던 판타지 속 신비의 존재 ‘인어’에 대한 낭만적이고 동화적인 관객들의 상상은, 스크린은 물론 브라운관에까지 꾸준히 재현되어 왔다. 그동안의 인어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인간과 인어의 사랑’이라는 단순한 스토리 구조를 넘어 ‘노래로 심장을 빼앗는 인어’와 ‘심장이 없는 남자’라는, 사랑하면 안될 운명의 두 존재의 이야기를 애틋하게 담았다. 그러면서도 누구나 꿈꾸고 상상해 왔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인어의 모습을 극대화하며 보는 이들의 판타지를 최대로 충족시킨다.

이처럼 <파리의 인어>는 누구에게나 친근하지만 영원히 신비로울 소재 ‘인어’에 대한 동화 같은 상상을 모두가 한번쯤 꿈꿔 본 낭만적 로맨스로 스크린에 펼쳐낸 7월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인간과 인어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는 오는 7월 개봉되어 전국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