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3:00 (금)
강인한 여성 서사의 걸작 ‘인비저블 라이프’, 관객 극찬 릴레이
강인한 여성 서사의 걸작 ‘인비저블 라이프’, 관객 극찬 릴레이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6.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피터팬픽쳐스
사진=(주)피터팬픽쳐스

72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을 수상한 <인비저블 라이프>가 개봉하자마자 극찬 세례를 받고 있다. <인비저블 라이프> GV에서 정성일 평론가는 “올해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영화 중 한 편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더 많이 해석되고 더 많이 이야기돼야 한다.”라고 평하며, 지금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 브라질 역사와 여성으로서의 삶에 대한 영화로 주목하고 있다. 그 밖에도 “뒤척이는 시대와 몸부림치는 개인” (씨네21 박평식) “그녀의 삶은 어떻게 해서 지워지고 보이지 않게 되었는가” (씨네21 이용철) “인비저블에서 비저블로, 온몸으로 느껴진다.” (씨네21 홍은아)라는 영화 전문기자들의 평이 뒤를 잇고 있으며,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접한 관객들 또한, 영화 재관람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작품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인비저블 라이프>는 또 다른 여성 서사의 탄생을 알리며, 앞으로도 국내 관객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그리움을 가슴에 품은 자매의 안타까운 인생을 슬프고 아름답게 담아냈다. 강인한 여성 연대, 희망의 메시지, 세계 곳곳의 여성들에게 위안과 용기를 심어준 <인비저블 라이프>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여성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 관객과 평단의 극찬이 끊이지 않는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는 절찬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