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3:15 (금)
죽음의 저주 ‘시라이’ 오싹한 메인예고편 공개
죽음의 저주 ‘시라이’ 오싹한 메인예고편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케이컨텐츠
사진=㈜엔케이컨텐츠

<링> <주온>을 잇는 J-호러의 화려한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츠이치(본명: 아다치 히로타카)’ 감독의 <시라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눈이 기괴하게 큰 여자가 찾아오면 죽는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어두운 숲속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여자가 서서히 몸을 일으키는 장면으로 시작해 오싹함을 더한다. 그 후 안구 파열, 심부전 증상으로 사망한 희생자들의 죽기 직전의 긴박한 상황들, 무엇인가를 보고 공포에 질려 죽음을 맞이하는 모습과 함께 공포 괴담을 듣고 있는 사람들의 장면이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날 아는 사람을 찾아갈 거야, 그리고 죽일 거야’라는 대사를 읊조리는 ‘와타나베’ 역할의 소메타니 쇼타와 함께 미스터리한 죽음의 의혹을 찾아 나서다 다음 타겟이 되어 저주를 피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 ‘하루오’와 ‘미즈키’의 장면들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름을 알면 저주받는다’, ‘절대 눈을 떼지 말아요’, ‘시라이가 온다’ 등의 대사와 카피 문구를 통해 영화 제목인 <시라이>가 죽음을 부르는 이름으로, 저주의 시작임이 공개되어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숨멎 공포를 선사한다.

무더위를 떨쳐버릴 오싹한 숨멎 공포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시라이>는 오는 7월 1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