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2:35 (토)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히스토리필름
사진=(주)히스토리필름

여름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흥행 콘텐츠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이 7월말 개봉을 앞두고 중독성 강한 주제곡 ‘빅샤크송-내친구 꾸꾸’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시리즈의 메인 캐릭터인 빅샤크를 필두로 개구쟁이 아기상어 메이, 그리고 수다쟁이 수달 보보, 귀여운 문어가족까지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핑크돌고래와 물범대장, 펭귄박사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가세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총출동, 신비한 바닷속 신나는 대모험을 예고한다. 특히,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강한 동요풍 멜로디에 쉽고 간결한 노랫말이 어우러져 한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하늘에서 뚜욱! 젤리몬스터 꾸꾸~ 어디에서 왔니, 엉엉, 엄마 찾고 있네요♪ 말랑 몬스터 꾸꾸, 생긴 건 달라도 알고 보면 친구♬♪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외모는 달라도 우리는 친구 손을 먼저 마주잡고♪ 마음을 열면 꾸꾸♬ 처음엔 달라서 낯설다 해도 오해를 버리면 모두가 친구♬♪ 라는 노랫말은 영화의 주제까지 녹여내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젤리몬스터로 인해 큰 소동이 벌어지지만 곧 위기에 빠진 바다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바닷속 친구들의 모습은, 낯설고 나와는 다른 모습이라 해도 먼저 마음을 열고 손을 내밀면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교훈과 함께 친구들간의 우정과 사랑의 소중함을 담아낸다. 

해양어드벤처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시리즈 사상 가장 짜릿한 스펙터클 어드벤처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