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03:05 (목)
세계적인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해석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 8월12일 개봉
세계적인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해석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 8월12일 개봉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을 위해 결투까지 불사한 위대한 로맨티스트 작가
푸쉬킨의 세계적인 동화를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사진=
사진=㈜히스토리필름

'프린세스 애니메이션'의 신드롬을 잇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가 세계적인 작가 푸쉬킨의 동화 [루슬란과 류드밀라]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영화 팬들은 물론 동화 팬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원작 동화 [루슬란과 류드밀라]는 잃어버린 공주 류드밀라를 찾아 나선 영웅 기사 루슬란의 신비하고 환상적인 모험이 주된 이야기다. 이 고전 원작 동화가 애니메이션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로 재탄생하면서 기본 스토리는 같지만 많은 부분들이 현대적으로 재미있게 각색되었다. 동화 속 전형적인 기사는 거리의 배우가 직업인 짝퉁 기사로, 수동적인 공주 캐릭터는 터프하고 능동적인 공주로 거듭나며, 재미는 물론 교훈과 감동까지 선사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다. 이런 영화의 완성도에 힘입어 2019년 ‘칠드런 키노페스트’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는 그동안 안데르센의 <인어공주>를 필두로 <라푼젤>과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쓴 그림형제,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샤를 페로까지 이미 잘 알려진 공주 동화들 외에도 또 다른 새로운 공주 동화 탄생과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시, 소설, 희곡 등 장르를 망라해 다양한 문학 세계를 보여준 위대한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와 <아쿠아맨> 제작진의 화려한 만남만으로도 이미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는 기사를 꿈꾸는 거리의 배우 루슬란이 성에서 가출한 밀라 공주와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사악한 마법사에게 납치되며 공주를 구하기 위한 마법 세계로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리고 있다.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 개성만점 캐릭터에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더해진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 8월12일 극장 개봉과 함께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19로 심신이 지친 관객들의 우울한 마음을 위로하는 뮤지컬 스타 김소현 & 손준호 부부의 O.S.T. 주제곡의 감미롭고 파워풀한 멜로디와 가사까지 더해져 최고의 힐링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