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03:25 (목)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 연인들의 최애 데이트 무비로 기대감↑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 연인들의 최애 데이트 무비로 기대감↑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 스틸컷 =블루필름웍스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 스틸컷 =블루필름웍스

벼랑 끝에서 떠난 세상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여행, 그 곳에서 만난 특별한 사랑 로맨스로 힐링을 안겨 줄 영화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가 연인들의 영화로 초이스 되며 데이트 무비로 기대를 받고 있다.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은 인생의 쓴 맛을 안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알몸’으로 떠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여행길, 우연히 그러나 운명적으로 만난 남녀가 즉흥적이고 낭만적으로 자신들만의 여행과 로맨스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면서도 로맨틱하게 펼쳐낸다. 코믹한 캐릭터들의 대사 한마디 한마디와 기발하고 독특한 돌발 행동들은 무겁고 지루한 여행길이 아닌 유쾌하고 즐거운 러닝타임을 보내게 해 준다. 특히 인생의 2막을 위한 여행길에서 전 여친과 현 여친을 동시에 만나게 되는 갑작스러운 사건들, 이를 맞으며 또 다른 사랑에 빠지는 주인공의 모습으로 흥미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마치 실제 서호주를 여행하는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빛나는 영상미로 관객들의 눈을 매료시킬 것은 물론 자신이 걸어 온 삶을 되짚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희망과 웃음, 힐링까지 동시에 안겨 줄 작품으로 기대 받고 있다. 이처럼 아름다운 영상미와 한여름의 뜨거운 러브 스토리를 통해 강렬한 여운을 예고, 현실공감 로맨스로 설렘과 애틋한 감정을 동시에 불러 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영화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은 연인과의 극장 데이트를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줄 ‘최애’ 데이트 무비로 뜨거운 기대를 이끌고 있다.

더 이상 깔 것(?) 없는 남자의 무모하고 로맨틱한 ‘알몸 트레킹’을 그린 올 여름 가장 기상천외한 코믹 트립 로맨스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은 7월 29일 개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