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03:55 (목)
‘소년 시절의 너’ 동시기 개봉작 좌석판매율 1위 & 전체 박스오피스 3위 달성
‘소년 시절의 너’ 동시기 개봉작 좌석판매율 1위 & 전체 박스오피스 3위 달성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시너 흥행 돌풍 시작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7월 10일(금) 오전 8시 기준

개봉 전 CGV개봉예정작 외화 1위에 오르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던 <소년시절의 너>가 개봉 당일, 동시기 개봉작 좌석판매율 1위와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개봉 전부터 CGV 프리에그지수 99%, 개봉예정작 예매율 외화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내며 극장가의 복병으로 떠올랐던 <소년시절의 너>는 개봉 당일 총 81,261석의 좌석 중 4,253석을 채우며 좌석판매율 5.2%를 기록했다. 이는 상영스크린이 100개 미만인 <아무튼, 아담>과 <트로이 디렉터스 컷>을 제외한 동시기 개봉작 중 1위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극장가에 불고 있는 <소년시절의 너> 신드롬이 상승세임을 입증한 수치다. 특히 16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하고 있는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한국 영화 <#살아있다>와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등 할리우드 대스타들이 총출동한 기대작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쟁쟁한 극장가 화제작들 사이에서 오로지 관객들의 꾸준하고 뜨거운 관심과 작품성, 그리고 <소년시절의 너>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일궈낸 성과라 더욱 의미 깊다.

개봉 당일 <소년시절의 너>를 관람한 관객들은 너도나도 높은 만족도를 표현하며 극찬 리뷰를 남기고 있어 앞으로 <소년시절의 너>가 선보일 흥행 행보를 주목하게 한다.

개봉 당일, 동시기 개봉작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드롬을 시작한 <소년시절의 너>는 절찬 상영중이다.

<소년시절의 너> 굿즈 증정 극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