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3:10 (토)
이정현X문정희X진서연X박명훈X최덕문 ‘리미트’ 오늘(7월 10일) 크랭크인
이정현X문정희X진서연X박명훈X최덕문 ‘리미트’ 오늘(7월 10일) 크랭크인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현X문정희X진서연X박명훈X최덕문 시너지 불태우는 뜨거운 조우!
강렬한 만남 예고하는 리딩 현장&고사 사진 공개!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미트>가 오늘(7월 10일) 크랭크인 한다.

<리미트>는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의 비밀 위장 수사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이 유괴범과의 쫓고 쫓기는 강렬하고 치밀한 심리 드라마를 보여줄 범죄 스릴러다.

영화 <리미트>는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뜨거운 활약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도><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명량> 등 장르불문 매 작품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정현이 경찰 ‘소은’ 역을 맡았다. 유괴된 아이의 부모를 대신해 유괴 사건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전과 범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강렬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는 문정희가 유괴 사건과 연관된 인물 ‘혜진’ 역으로 연기 변신은 물론 폭발적인 시너지를 더한다. <독전> 이후 각종 시상식에서 연기력을 입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진서연이 유괴당한 아이를 찾기 위해 위기에 맞서는 ‘연주’ 역으로 분해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을 선보인다. 아카데미 시상식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작품 <기생충>에서 뜨거운 열연으로 존재감을 더한 박명훈은 유괴 사건과 연관된 또 다른 인물인 ‘준용’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암살><마약왕> 등 대한민국의 대표 작품에서 활약한 최덕문은 강력반 형사로 이정현과 합을 맞춰 유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성찬’ 역을 맡아 눈에 띄는 존재감을 예고한다. 이렇듯 <리미트>는 특급 캐스팅 조우를 완성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모두 합류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리미트>는 공개된 리딩 사진을 통해 엿볼 수 있듯 리딩 현장에서는 배우들이 본인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촬영 전부터 뜨거운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