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1:05 (토)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스페셜 토크 추가 확정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스페셜 토크 추가 확정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토크 5탄, 박선영 전 아나운서 X 더 스크린 박혜은 편집장의 ‘리얼 브레이크 토크’
스페셜 토크 6탄, 김진아 작가 X 씨네21 이다혜 기자의 ‘여성들에게 더 많은 파이를! 토크’
그린나래미디어(주)/씨나몬(주)홈초이스

개봉과 동시에 7월 여름 극장가 대작의 첫 주자로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관객들의 열띤 성원과 입소문에 힘입어 릴레이 스페셜 토크 5,6탄을 추가로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선영 전 아나운서 / 더 스크린 박혜은 편집장

이번에 새롭게 확정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릴레이 GV 5탄, 6탄의 주인공은 바로 박선영 전 아나운서 X 더 스크린 박혜은 편집장, 그리고 김진아 작가 X 씨네21 이다혜 기자다. 먼저 릴레이 GV 5탄의 주인공 박선영 전 아나운서는 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을 오랜 시간 진행했던 베테랑 DJ이기도 하다.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조예가 깊은 박선영 전 아나운서가 이번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의 스페셜 토크를 통해 라디오 진행 당시에도 코너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더 스크린 박혜은 편집장과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펼쳐 낼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선영 전 아나운서 X 더 스크린 박혜은 편집장과 함께하는 스페셜 토크 5탄, ‘리얼 브레이크 토크’는 오는 7월 16일(목) 오후 7시 30분 씨네큐브에서 진행된다.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슬로건 엽서 3종과 종이팔찌를 증정한다.

김진아 작가 / 씨네21 이다혜 기자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스페셜 토크 6탄에는 김진아 작가와 씨네21 이다혜 기자가 함께한다. 에세이 [나는 내 파이를 구할 뿐 인류를 구하러 온 게 아니라고]의 저자인 김진아 작가는 저서를 통해 탈혼과 유사 경력단절을 통해 경제적 위기감과 여성으로서의 자기 인식을 절박하게 느꼈던 시간들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담아내며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날의 스페셜 토크는 부당한 권력에 맞선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속 주인공 세 명의 스토리를 통해 영화가 담고 있는 연대의 메시지를 비롯한 김진아 작가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의 진행은 씨네21 이다혜 기자가 맡았으며, 이다혜 기자 또한 일터의 여성들에게 필요한 말, 글, 네트워킹을 담은 저서 [출근길의 주문]을 통해 여성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스페셜 토크 6탄, ‘여성들에게 더 많은 파이를! 토크’는 오는 7월 18일(토) 오후 3시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며, 예매 오픈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석 관객 전원에게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슬로건 엽서 3종과 종이팔찌를 증정한다.

7월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