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2:50 (토)
평강랜드, 7월 웹 예능 촬영지로 알려지며 방문객 증가
평강랜드, 7월 웹 예능 촬영지로 알려지며 방문객 증가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1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을 배경으로 촬영한 웹 예능의 흔적을 찾아 여행하는 팬들의 방문 줄지어
- 다섯 거인 ,정원 투어 등 방문객들에게 호평

평강랜드가 이달 초에 방영을 시작한 한 웹 예능의 촬영지로 알려지고 나서부터 촬영 흔적을 따라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포천을 여행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컨셉의 이 예능은 포천의 대표 음식을 맛보며 즐기고 힐링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특히 포천의 랜드마크인 평강랜드를 방문하여 유명한 설치 작품인 다섯 거인을 찾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에피소드를 촬영했다. 아름다운 자연 속 거인이라는 매력적인 공간이 이상한 나라라는 예능 속 설정에 적절히 어우러져 재미있는 플롯으로 탄생했다.

다섯 거인은 덴마크의 세계적인 업사이클링 아티스트 토마스 담보의 예술작품으로, 평강랜드 곳곳에 폐목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토마스 담보의 작품은 아시아에서는 평강랜드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설치 작품으로, 현재 평강랜드의 정원 투어와 함께 즐길 거리로서 많은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웹 예능의 배경으로 다섯 거인이 촬영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유쾌한 예능의 장면들이 녹아든 장소의 인증샷을 더 잘 찍을 수 있도록 미션이 이루어진 장소를 안내하는 사인이 정원 곳곳에 설치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편안하게 동선을 따라 예능 속 그곳을 여행하는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평강랜드를 배경으로 촬영된 예능은 KT Seezn(시즌)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평강랜드 정원은 언제나 방문 가능하다. 최근 프리저브드 꽃으로 장식된 카페 ‘더 가드너스’가 오픈했고, 푸른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또한 런칭했다. 아름다운 여름 정원과 예능 촬영지를 감상하고, 편안한 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