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2:00 (토)
부동산전문가 다니엘 리, 신간 '돈의 신' 출판기념 무료 특강
부동산전문가 다니엘 리, 신간 '돈의 신' 출판기념 무료 특강
  • 박마틴 기자
  • 승인 2020.07.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월 강남 교보타워에서 진행된 다니엘 리 부동산 특강
지난해 10월 강남 교보타워에서 진행된 다니엘 리 부동산 특강

35년 경력 부동산 업계 전문가가 무료 특강을 통해 현 부동산 정책의 난맥상을 짚어내고 토지 재테크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부동산전문가 다니엘 리는 오는 30일 강남 역삼하이츠 빌딩에서 신간 <돈의 신(Money God)> 출판을 기념해 ‘백만장자가 되는 구체적인 방법’을 주제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부동산 투자 개론 ▲소액 투자 비결 ▲고강도 부동산 정책 대처법 ▲토지 투자 실전 기법 ▲신도시 개발 시 대토(代土)지역 선택법 ▲빌딩 소유자가 되는 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예약제 소수정예로 진행한다. 

특히 이날 강연에서는 토지를 수용당한 사람이 일정 반경 이내 허가구역에서 동종 토지 구입시 취득·등록세를 면제해주는 대토 투자의 비밀을 파헤친다. 또 1970년대 강남구부터 시작된 1차신도시 출현부터 분당, 판교, 일산 등으로 이어진 시가화 예정지 투자 및 신도시 적중을 통한 ‘돈의 신’ 등장 배경을 되짚는다. 

모든 커리큘럼이 수치화된 통계자료 및 구체적인 사료(史料)를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기초지식부터 실투자자를 위한 재테크 전망까지 아우른다. 이와 함께 전문가의 실질적인 카운슬링을 바탕으로 실효성 있은 업계 정보를 확인하고 섣부른 투자 리스크를 상쇄할 수 있다.

다니엘 리는 “주식, 펀드 등 돈을 버는 18가지 수단 중 토지만이 실체가 있는 실재”라며 “같은 구조물이라도 위치에 따라 가치는 천차만별이다. 결국은 땅에 답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돈의 신>은 실증 자료를 바탕으로 시대적 흐름에 따른 토지 가치 변화와 앞으로의 전망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저서”라며 “책에 담긴 구체적인 내용을 특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니엘 리 <돈의 신> 출판기념 무료 특강은 7월 30일 목요일 오후 3시, 7시(1일 2회) 역삼하이츠 빌딩 3층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