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01:10 (토)
강철비2: 정상회담, ‘질문받습니다’ 미니 Q&A 무대인사 확정(공식)
강철비2: 정상회담, ‘질문받습니다’ 미니 Q&A 무대인사 확정(공식)
  • 서유주 기자
  • 승인 2020.07.30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일) 정우성-양우석 감독 참석!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 예고!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남북문제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담아낸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8월 2일(일) 개봉 첫 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이야기.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철 케미스트리와 남북문제를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려낸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 첫 주말 8월 2일(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대한민국 대통령’ 역의 정우성과 양우석 감독이 참석, 관객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미니 Q&A 시간을 마련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잠수함 액션의 장르적 재미와 깊은 울림까지 선사할 <강철비2: 정상회담>의 개봉 첫 주 무대인사는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 첫날 22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30일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전날 개봉한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출연 영화 '강철비2'는 관객수 22만2195명을 동원했다.

특히 ‘강철비 2’는 앞서 개봉해 300만 관객을 돌파한 ‘반도’(연상호 감독)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앞으로의 흥행 성적이 기대된다.

한편, 지난 15일 개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던 ‘반도’는 ‘강철비 2’에 밀려 2위에 머물렀다. 누적 관객수는 307만 8407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