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02:15 (목)
인기 키즈 유튜버 자매 ‘간니 닌니’, ‘애니멀 크래커’ 상황극 영상 공개
인기 키즈 유튜버 자매 ‘간니 닌니’, ‘애니멀 크래커’ 상황극 영상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상황극 영상
인기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상황극 영상

과자를 먹으면 동물로 변하는 기발한 상상력과 환상적인 매직 서커스를 만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애니멀 크래커>가 조회수 5억 회를 돌파한 인기 키즈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와 함께 꿀잼 상황극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70만 구독자 및 조회수 5억 회를 돌파한 1세대 인기 키즈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의 동생 닌니가 강아지 모양 과자를 먹고 귀여운 강아지 솜이로 변하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아지로 변한 닌니는 신발, 인형을 물어 뜯거나 강아지 껌을 씹는 등 강아지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공부 안해서 너무 좋아. 공부 안녕~ 잔소리 안녕~”과 같은 재치있는 더빙까지 더해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다시 사람으로 돌아올 방법을 찾던 중 <애니멀 크래커>의 예고편을 본 닌니의 엄마가 사람과자의 비밀을 밝혀내는 모습이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애니멀 크래커> 속 귀여운 장난꾸러기 딸 ‘맥켄지’가 연상되는 닌니의 깜찍한 목소리 연기와 강아지 솜이의 센스만점 열연이 돋보이는 영상은 '간니닌니 다이어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니닌니 다이어리' 꿀잼 상황극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오감만족 꿀잼 애니메이션 <애니멀 크래커>는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