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6 02:15 (일)
태국으로 떠나는 랜선여행 ‘카오산 탱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태국으로 떠나는 랜선여행 ‘카오산 탱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7.3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홍완표가 쏜다!” 뱃지 패키지 매진 세례!
‘카오산 탱고’ 정태호, 황인규 음악감독과 함께 하는 스페셜 뮤직 GV와
정성일 평론가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러리톡!
태국 올로케이션 영화다운 여행 작가 박준&안시내 GV까지!
카오산탱고제작위원회

지난 7월 30일 개봉한 영화 <카오산 탱고>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영화 <카오산 탱고>는 시나리오 취재를 위해 태국 방콕에 처음 방문한 영화감독 지망생 ‘지하’(홍완표)가 프로 태국 여행러 ‘하영’(현리)과 우연히 동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낭만 여행기다.

영화 <카오산 탱고>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뱃지 패키지다. 독립영화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카오산 탱고>의 주역인 홍완표 배우가 직접 참여, 관객들에게 통쾌하게 뱃지를 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뱃지 패키지를 통해 관객들은 일반티켓가에 영화 감상과 뱃지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는 7/31(금) 19:30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8/1(토) 17:00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8/7(금) 19:30 메가박스 코엑스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뜨거운 관심 속 매진 행렬까지 이어가 배우 홍완표의 선한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뒤이어 음악과 여행이 영화의 관람 포인트인 만큼 이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 컨셉 GV도 마련했다. 개봉 주 주말인 8/2(일) 14:50 에무시네마에서 <카오산 탱고>의 정태호, 황인규 음악감독과 함께하는 스페셜 뮤직 GV를 진행, 재즈/탱고 OST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영화 음악에 관한 심도 깊은 이야기로 가득 채울 것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태호, 황인규 음악 감독은 각각 국내 최정상 탱고 재즈 그룹인 ‘라 벤타나’, ‘마드모아젤S’ 리더인 만큼, 영화 팬뿐만 아니라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8/3(월) 19:00에는 정성일 평론가와의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러리톡이 마련되었다. 특히 과거를 여행하는 남자 ‘지하’ 역의 홍완표와 비밀을 간직한 남자 ‘동현’ 역의 오창경, 그리고 김범삼 감독이 함께 할 예정으로 정성일 평론가만의 깊이 있는 해설은 물론 영화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태국 올로케이션 영화답게 여행 작가들과 함께 하는 랜선 태국 여행 GV까지 준비되어 있다. 8/6(목) 19:30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카오산 탱고>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도서 [온 더 로드](현 [여행의 자유가 삶의 열정이 되다])의 저자 박준 작가와 [악당은 아니지만 지구정복] [멀리서 반짝이는 동안에] 등 개성 넘치는 책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시내 작가가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연출을 맡은 김범삼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이 있으며, 태국 여행의 경험이 풍부한 두 사람이기에 더욱 알차고 풍성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카오산 탱고>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