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10월 개봉 확정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10월 개봉 확정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8.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이브로/포레스트

한국에서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걸작 만화 『리틀 포레스트』로 유명한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의 아름답고 신비한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가 오는 10월 메가박스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해수의 아이>는 외로운 소녀 ‘루카’가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 함께한 여름날의 환상 동화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그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제작진과 출연진으로 뛰어난 완성도를 보증한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STUDIO4℃가 제작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영화음악계 거장 ‘히사이시 조’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구야공주 이야기> 이후 6년만에 음악을 맡은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천재 뮤지션 ‘요네즈 켄시’가 작곡, 작사, 노래한 테마송 ‘바다의 유령’(Spirits of the Sea)은 공개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의 조회수는 8천만뷰(2020-08-07 기준)를 돌파했으며, 전세계 커버 열풍을 일으키며 확산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마더]의 천재 아역으로 유명한 ‘아시다 마나’, 일본어판 <코코>에서 주인공 미구엘의 목소리를 연기한 ‘이시바시 히이로’, 이와이 슌지 감독의 <하나와 앨리스>의 ‘아오이 유우’,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디 플레이어 원>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모리사키 윈’ 등 일본 정상급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사방으로 배치된 강렬한 타이틀이 눈길을 끈다. 오색찬란한 물결이 이룬 거대한 소용돌이의 중심에 자리한 주인공 소녀 ‘루카’와 거센 물살 속에서도 유유자적 헤엄치는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 이들을 둘러싼 고래, 물고기 등 신비한 바다생물들이 빛을 발하며, 스크린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스토리와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생동감과 청량미 가득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여름날의 여운을 간직한 관객들에게 이제껏 본적 없는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