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트림 몬스터 선발 대회 ‘바다 몬스터2’, 메인 예고편 공개
최강 트림 몬스터 선발 대회 ‘바다 몬스터2’, 메인 예고편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8.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블루라벨픽쳐스
(주)블루라벨픽쳐스

바닷속 최고의 트림 몬스터를 선발하는 경연 대회를 앞두고 벌어지는 바다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해양 어드벤처 <바다 몬스터2>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빅재미를 기대케 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바다 몬스터2>의 메인 예고편에서는 슈머트 행성, 우주 바닷속 알록달록 물고기 캐릭터들이 선사할 코믹 어드벤처를 엿볼 수 있다. 먼저, 최고의 트림 몬스터 선발대회 개최를 알리는 장면에선 우주 바다라는 이색적인 배경답게 알록달록 다양한 색의 산호초와 바다 생물 등 색다른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이어 검은 마법으로 바닷속 평화를 해치고 트림 대회의 우승을 노리는 악당 ‘바프’와 그의 부하 상어 ‘빅스놋’을 막기 위해 ‘찰리’와 친구들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는 장면은 흥미진진한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바닷속 최고의 트림 우승자를 선발하는 장면에선 아기자기 모여있는 바다 몬스터들의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과연 트림 최강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8월 13일 개봉하는 <바다 몬스터2>는 해양 애니메이션 <언더 더 씨> 시리즈, <바다 몬스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미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 찍은 에반 트라멜 감독과 홀리 메이 오피 작가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이번 작품은 ‘트림 최강자 선발대회’라는 유쾌한 소재는 물론, 프랑켄슈타인부터 뱀파이어, 가시고기 등 각양각색 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신나는 어드벤처로 어린이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크기부터 생김새까지 각기 다른 모습을 한 캐릭터들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타인의 다름을 인정하는 조화로운 세상에 대한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담겨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빅재미로 무더위를 날려줄 애니메이션 <바다 몬스터2>는 8월 13일 개봉해 관객들을 시원한 우주 바닷속 모험의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