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소망’ 호평 릴레이 속 흥행 열풍 예고
‘작은 소망’ 호평 릴레이 속 흥행 열풍 예고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8.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콘텐츠 판다

8월 13일 개봉을 앞둔 <작은 소망>이 해외에 이어 국내 언론들까지 눈부신 호평을 얻으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작은 소망>이 현지 개봉 직후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가 쏟아져 화제를 모았다. “청춘이라는 의미를 재정의하다!”(CCTV), “모두의 취향 저격! 그 시절 추억을 소환시키는 우리의 이야기!”(Cunman Entertainment Network), “세 주인공의 우정은 청춘을 안겨주며 힐링을 선사한다!”(Kwong Wah) 등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왕대륙을 비롯해 아시아 청춘스타 팽욱창과 위대훈 세 주인공의 풋풋한 청춘 에너지 가득한 혈기 왕성 브로맨스를 향한 찬사가 이어졌다. “빵빵 터지게 웃었지만 결국 눈물을 참을 순 없었다!”(<유량지구> 곽범 감독) ,“관객들을 위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따뜻한 코미디!”(Sohu), “우정과 삶, 그리고 청춘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다!”(iFensi) 등 웃음 폭탄 에피소드에 눈물 콧물 쏙 빼는 감동까지 더해진 좌충우돌 연애 버킷 리스트를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해외 유수의 평단과 매체의 뜨거운 호평을 얻은 <작은 소망>이 국내 언론까지 사로잡아 눈길을 끈다. 훈훈한 세 배우의 비주얼과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싱그러운 영상미로 올여름 최고의 청춘 코미디로 인정받는 가운데, “서로 다른 웃음의 합을 보여줄 수 있는 힘이 느껴진다”(씨네리와인드 김준모), “친구들의 깊은 우정, 허당기 가득하지만 찐한 마음이 전해지는 영화”(CBS 신지혜의 영화음악 신지혜 아나운서), “뜨겁지만 순수한 3인방의 유쾌 감동 성장기”(스포츠W 노이슬), “언제 보아도 기분 좋은 대만의 맑은 청춘 영화”(영화 칼럼니스트 옥선희), “매력적인 브로맨스, 담고 싶은 풍경 속 훈남들이 펼치는 코미디!”(언플러그드바바 심현진), “깔깔대다가 지치는 동네 바보친구들의 찐우정”(이주연의 영화 속 음악 이주연 아나운서), “어설퍼서 더욱 웃픈 찐우정”(시사투데이 류철현), “묵직한 울림이 있는 코미디 영화”(위키트리 김현덕), “우정의 정답을 <작은 소망>에서 찾게 되리니!”(영화평론가 인승일) 등 배꼽 잡는 찐친 케미를 향한 찬사가 끊이지 않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