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이학주가 직접 전하는 개봉 인사 영상 공개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이학주가 직접 전하는 개봉 인사 영상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8.1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빅픽처스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이학주의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오는 13일 개봉을 앞두고 유쾌한 매력으로 가득한 ‘개봉 인사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알바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다.

개봉을 앞두고 깜짝 공개된 개봉 인사영상은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의 주연배우인 이학주의 귀여운 영화소개 NG클립부터 깜찍한 예매독려 인사까지, 유쾌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영화 속 ‘준근’처럼 소년미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학주는 영화의 줄거리를 소개하던 도중, 참지 못한 웃음이 터져버려 장내를 순식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영화의 장르인 ‘객기폭발 청춘버스터’를 소개할 때에는 발음하기 어려운 탓에 여러 번 NG가 났는데, 그럴 때마다 깨알같은 귀여운 리액션까지 더해져 또 한번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내 완벽한 영화 소개를 마친 뒤, 마스크 착용은 물론 예매 독려까지 잊지 않은 이학주는 “8월 13일, 극장으로 어서오시게~!”라는 영화 제목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끝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학주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에서 더이상 강렬한 악역이 아닌, 허당미 가득한 취준생 청년 ‘준근’으로 분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드디어 내일 개봉을 앞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반전 매력을 가득 담은 개봉 인사영상을 깜짝 공개한 객기폭발 청춘버스터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