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엔터테인먼트 제작 웹드라마 '달고나' 우주소녀 은서 출연
브릿지엔터테인먼트 제작 웹드라마 '달고나' 우주소녀 은서 출연
  • 이재영 기자
  • 승인 2020.08.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릿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브릿지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의 은서와 Mnet '소년24‘ 출신 배우 최재현이 웹드라마 ‘달콤하지만 고된 나의 사춘기(이하 달고나)’로 호흡을 맞춘다.

웹드라마 달고나는 브릿지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제작 지원을 한 학원물 웹드라마로, 극중 은서가 맡은 역할인 여주인공 ‘송미나’는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밝고 명랑하게 살아가는 고등학교 2학년 소녀로, 친구들을 만나 조금씩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5일, 제작사 브릿지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진행된 ‘달고나’ 대본 리딩 현장에는 주인공 ‘송미나’ 역을 맡은 우주소녀의 은서와 ‘최강민’ 역을 맡은 배우 최재현을 비롯해 전 출연진이 참석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리딩을 시작한 배우들은 황경성 감독의 지휘 하에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연을 펼쳤다.

제작사 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배우들 모두 맡은 캐릭터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살려준 덕분에 웃음과 열정이 넘치는 대본 리딩 현장이었다. 작품 안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작사 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및 웹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로서 ‘두드림’(2018), ‘사랑, 시간에 머물다’(2018), ‘사랑, 기억에 머물다’(2018), ‘더 블루 씨’(2017), ‘러브시큐리티’(2017) 등의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네이버 웹 드라마 우수작으로 5회 선정된 경력이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사로 최근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를 성공적으로 릴리즈 했다.

웹드라마 ‘달고나’는 9월에 네이버tv, 브릿지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감성클릭' 과 국민권익위원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