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08:25 (토)
제 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재기발랄한 공식트레일러 공개
제 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재기발랄한 공식트레일러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8.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포스터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2020년 9월 10일 ~ 9월 16일/집행위원장 박광수)가 배우 전소니, 가수 황소윤 주연의 독창적이고 재기발랄한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트레일러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탈출 : Send me out’은 긴 머리카락을 가진 여자와 그녀의 친구와의 하루 동안 일어난 이야기를 담아 시선을 끈다. 먼저 트레일러 속 긴 머리카락을 가진 여자역에는 배우 전소니가, 머리카락을 자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친구역에는 3인조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기타/보컬)이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와 놀라운 케미를 선보여 놀라움을 더한다. 공식 트레일러를 연출한 이옥섭 감독은 “우리가 살면서 끊어내지 못하는 무언가를 머리카락으로 표현했다.”라고 남다른 제작 의도를 드러내며, “관습이 될 수 있고, 어쩌면 누군가에게는 관계, 누군가에게는 습관이 될 수 있다. 트레일러를 보는 사람들이 각자 자신의 상황을 대입하면서 본다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배우 전소니, 뮤지션 황소윤이라는 신선한 조합에 대해 “올해 공식 슬로건 ‘서로를 보다’에서 영감을 얻었다. 평소 내가 좋아하는 배우와 뮤지션이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9월 10일(목)부터 16일(수)까지 총 7일간 개최되는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개요 및 방향성, 각 상영 섹션별 특징, 흥미로운 프로그램 이벤트 등의 소개는 오는 8월 18일(화) 오후 2시, 네이버TV <서울국제여성영화제 SIWFF> 채널과 공식 유튜브에서 온라인 기자회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감각의 독창적이고 재기발랄한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한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9월, 또 한 번 세계 최고의 국제 여성영화제로서 입지를 다지며 누구에게나 영화제 그 이상의 의미를 전달하는 매력적인 축제로 관객들을 만날 것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