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10:50 (수)
이공계편입, 편입수학 전문 'HY이공계편입학원' 편입합격 성공전략 제시
이공계편입, 편입수학 전문 'HY이공계편입학원' 편입합격 성공전략 제시
  • 임성규 기자
  • 승인 2020.09.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이공계편입, 편입수학 전문 'HY이공계편입학원(원장 오재현)'은 편입합격 성공전략을 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이공계 편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특히 전자공학, 컴퓨터공학, 기계공학 등은 이공계열 중에서도 대기업 취업률이 높은 학과이기 때문에 해당 학과로 편입준비를 많이 한다. 고등학교 졸업생도 학점은행제, 편입수학, 편입영어를 병행한다면 1년 안에 대학교 3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해서 재수보다는 가성비가 높다.

오재현 HY이공계편입학원 원장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편입수학 강의 경력 9년 이상의 강사다. 오 원장은 이공계 편입이 인 서울 주요대학에 합격하기 유리한 이유로 다음 4가지를 꼽았다.

첫째, 이공계 편입은 수능 4~5등급 지방 4년제, 전문대학 출신 학생들이 많이 준비하기 때문에 경쟁자의 학력 수준이 낮다. 둘째, 이공계 편입은 원서기회가 10~15번 이상이기 때문에 1년 1회 수능시험에 의하여 모든 것이 결정되는 수능시험에 비하면 심적 부담이 적다. 셋째, 편입수학은 수능수학과 달리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매우 유사하게 출제되는 문제은행 출제방식으로 수포자, 문과 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 넷째, 편입수학과 편입영어 2과목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준비과목이 간편하다.

오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HY이공계편입학원의 강점은 첫째, 강사진들이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9년 동안 편입수학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상위 15개 대학교 10개 년도 기출문제를 수포자, 문과 출신도 이해 가능한 명쾌한 강의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 철저한 소수정예 &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한반 정원 25~3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끌어올려 주고 있다. 셋째, 막강한 관리를 제공한다. 정규수업은 기본이며, 보충, 특강수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1대 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넷째, 좋은 콘텐츠가 강점이다. 편입수학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학원 자체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많은 학생들이 편입에 대한 정보력 부족으로 편입카페 (독편사) , 편입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지만 1대 1 편입 컨설팅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1대 1 편입 컨설팅이 필요한 학생은 학원으로 직접 문의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편입수학은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유사하게 출제되어 수포자, 문과출신도 학습이 가능하지만 공부해야 되는 범위가 상당히 넓으므로 학습관리가 제공되지 않는 편입수학 인강만으로는 완성이 어렵다. 편입수학교재의 경우 검증된 편입수학 기출문제로 학습하는 것이 유리하다.

HY이공계편입학원은 현재 영등포, 수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인천(부평) 캠퍼스가 곧 확장 런칭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