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2:00 (목)
온라인 명품 플랫폼 '루플랫', FW20 인기 브랜드 최대 55% 할인
온라인 명품 플랫폼 '루플랫', FW20 인기 브랜드 최대 55% 할인
  • 임성규 기자
  • 승인 2020.09.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온라인 명품 플랫폼 ‘루플랫’이 FW20 인기 브랜드 최대 5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플랫은 9월 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앱 할인 및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월 최저가 행사는 루플랫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과 결제를 할 경우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루플랫 행사 상품 이용자는 앱을 통한 가입만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후 더블 적립도 가능하다.

'무료배송' 이벤트도 전 품목에 적용해 해외 직구에 익숙하지 않은 구매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상품별로 별도 적용 가능한 추가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루플랫은 인기 상품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해 FW20 GUCCI, BALENCIAGA, FENDI, CELINE, MAISON MARGIELA 등 시즌 베스트 브랜드에 최다 할인을 적용했다.

해당 행사는 약 500개 숄더백, 크로스백, 백팩, 클러치 뿐 아니라 올 시즌 힐, 스니커즈, 로퍼 및 그 외 다양한 악세서리로 이뤄져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의류, 가방, 신발,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을 온라인 최저가에 둘러볼 수 있는 새로운 장의 도입을 알렸다.

루플랫 측은 뉴 시즌 상품을 누구보다 빨리 전시해 해외 현지에 방문한 것과 같은 동일한 구매환경을 구축했음을 자부했다.

루플랫의 전신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명품 브랜드 유통기업 '(주)이룸코리아'이다. 루플랫은 패션과 트랜드의 본거지 유럽을 중심으로 한 인지도 높은 해외 현지 부티크와 직접 협약을 맺어 상품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플랫 관계자는 "오랜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며 "이번 앱 할인 행사뿐 아니라, 더 편리한 사용자 시스템을 갖춘 리뉴얼 오픈을 목표로 해외직구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