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용기로 맞서 싸운 위대한 여성들의 실화 '태양의 소녀들' 티저포스터 공개
뜨거운 용기로 맞서 싸운 위대한 여성들의 실화 '태양의 소녀들' 티저포스터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9.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더쿱/(주)이수C&E

전 세계가 주목하고 케이트 블란쳇이 지지한 올해 최고의 화제작 <태양의 소녀들>이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태양의 소녀들>은 제 71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이다. 영화 <태양의 소녀들>은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에 참극을 당한 야지디족 여성들이 직접 총을 들고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위대한 실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태양의 소녀들>이 전하는 뜨거운 울림을 고스란히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강렬한 눈빛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바하르’(골쉬프테 파라하니)의 모습은 이슬람 테러집단 IS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맞서 싸우게 된 그녀가 겪었을 일련의 사건들과 감정들이 응축된 듯 묵직한 여운을 선사하며 영화 속에서 뜨거운 전쟁을 일으키는 여성들의 위대한 실화를 더욱 궁금케 한다.

여기에 “그들이 죽인 건 우리의 두려움 뿐이다”라는 ‘바하르’의 강렬한 의지를 대변하는 대사는 잃어버린 자유와 생명을 되찾기 위해 직접 총을 들고 맞서기로 한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의 강인한 정신을 드러냄으로써 영화가 이 시대 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해줄 것을 예고한다. 한편, <태양의 소녀들>은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고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후 “소름 끼치게 매혹적이다”(CineVue) 등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작품으로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전율을 일으킬 영화로서 기대감이 최고조로 높아지고 있다.

죽음도 막지 못했던 그녀들의 뜨거운 용기 <태양의 소녀들>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