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1:00 (월)
엔터식스, 가을맞이 '주말 브랜드 세일' 진행
엔터식스, 가을맞이 '주말 브랜드 세일' 진행
  • 서유주 기자
  • 승인 2020.09.1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엔터식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포인트 서유주 기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가을을 맞아 지난 17일(목)부터 오는 23일(수)까지 각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세일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상봉점, 안양역점에서는 회원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교환권을 금, 토, 일 3일간 증정하고 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은 금주 금, 토, 일 3일간 여성 브랜드 ‘SOUP' 리뉴얼 오픈기념 가을 신상품 30% 할인, 겨울 신상품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이키 메가스토어‘에서는 나이키 키즈가 런칭하였고, 의류와 신발이 일부 품목 제외하고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동탄점에서는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가 최대 80~60% 창고 개방전을 진행하고 있고 ‘아디다스’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의 50~20%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뉴발란스’ 한정판 MS327라인 키즈모델이 입고되어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더 아이잗’과 ‘JJ지고트’에서는 FW상품 초특가전으로 CHLEOO 7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상봉점에서는 인기브랜드 특가상품전을 제안하고 있으며 금주 주말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아웃도어 인기상품을 최대 70%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엔터식스 안양역점 ‘원드브라’ 리뉴얼 기념으로 금, 토, 일 3일간 전품목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자세한 행사 내용과 더 많은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