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2:30 (목)
동대문엽기떡볶이,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동대문엽기떡볶이,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 심현영 기자
  • 승인 2020.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소통', '편의' 주효
짜장떡볶이, 치즈만두 등 신제품 호응
자체 앱 운영, 비대면 서비스 강화
엽떡 앱 배달주문 및 방문포장시 할인 이벤트

[뉴스포인트 심현영 기자]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떡볶이 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엽기떡볶이가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4회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 같은 성과에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중심 마케팅과 고객중심형 편의성 증대가 주효했다.

올해 동대문엽기떢볶이는 고객 소통형 이벤트를 중심으로 ‘맶있어영상’ 공모전 등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주력해 왔다. 또 고객들의 입맛을 적극 반영한 짜장떡볶이와 바삭치즈만두, 퐁당치즈만두 등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아울러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강화, 떡볶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운영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측은 “가맹점주의 노고와 엽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엽기떡볶이가 4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 경영환경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배달·포장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엽떡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 주문시 1000원, 방문포장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