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01 00:55 (일)
"영화인들이 추천한다!"... 영화 '디바' 추천영상 공개
"영화인들이 추천한다!"... 영화 '디바' 추천영상 공개
  • 김소민 기자
  • 승인 2020.09.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투자파트너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봉을 앞두고 신선한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디바>가 영화배우 엄정화, 영화감독 민규동과 김대우, 영화제작자 한재덕 대표의 코멘트가 담긴 기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한국투자파트너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공개된 기대 영상에는 영화배우 엄정화와 영화감독 민규동, 김대우, 그리고 영화제작자이자 사나이픽처스 대표 한재덕의 아낌없는 추천 멘트가 담겨있다. 먼저 최근 <오케이 마담>을 통해 스크린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배우 엄정화는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것 자체가 배우로서 굉장히 어려운 일인데, 다이빙 선수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신민아에게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하며 신민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응원을 보냈다. 이어 <내 아내의 모든 것><허스토리>부터 최근에는 [시네마틱드라마 SF8 – 간호중]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가는 민규동 감독은 “단순히 서로의 질투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최고를 향해서 달려 나가는 욕망을 솔직하게 표현해낸 여성 캐릭터들이 아주 매력적인 영화”라며 신선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국투자파트너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한편 <공작><신세계><돈>까지 흥행 보증 수표 사나이픽처스의 한재덕 대표는 “국내 상업 영화에서는 한 번도 만들어진 적이 없는 다이빙 소재의 영화. 기획이 참신하고 신선한 영화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독보적인 미스터리 스릴러를 탄생시킬 <디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고, 이어 최근 <해치지않아>의 각본으로 다시 한번 장르 불문 스토리텔링의 진수를 보여준 김대우 감독은 “배우가 가지고 있는 선과 악의 양면성이 동시에 드러나면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안에 녹아있다고 생각하니, 더 기대가 된다”라며 배우들의 역대급 열연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이처럼 언론과 평단의 극찬에 이어 영화인들의 추천 멘트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영화 <디바>는 바로 내일 9월 23일에 개봉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